제품 리콜명령관련 공고

가온셀

view : 1003

 안녕하십니까?

코로나19 상황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가온셀을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께 송구스러운 내용을 전달하게 됨을 깊이 사과드립니다.

 

  최근 타업체의 블랙박스 배터리 발화 사고로 인하여 국가기술표준원에서  는 KC 인증이 이루어져 판매되고 있는 보조배터리 전 제품에 대해서 안전성 검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저희 제품 중 더블독 G40 제품에 대해 발화 위험성이 있다고 판단하여 해당 제품에 대한 수거 명령을 내리고 언론에 공표한 상태입니다.

 

현재 가온셀에서 제조 출고하고 있는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더블독 G40모델은 국가기관으로 부터 KC 인증과 전자파인증을 획득하여 판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국가기술표준원에서 지적한 과충전 문제는 완제품 상태에서 과충전을 제어하는 차단 기능이 부착되어 있어 국가기술표준원에서 우려하고 염려하는 일은 발생되지 않으리라는 것을 감히 확신하는 바입니다.

 

또한, 현재 설치되어 사용중인 제품에서 이러한 문제를 비롯하여 기타 다른 문제로 A/S요청하는 사례가 전무할 정도로 품질면에서 완벽한 제품임을 자부합니다.

 

이에 저희 회사는 국가기술표준원을 상대로 수거등의 명령 해제 신청을 요청한 상태이며 다양한 채널과 방법으로 우리의 억울한 부분을 호소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조만간 우리의 억울함이 해소될 것으로 예측하지만 행정적인 절차의 시간이 일정부분 소요되는 관계로 인하여 명령 절차에 따라 더블독 G40에 대한 제품 판매를 일시 중단하고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G12, G6 모델 판매에 전력을 다하고자 합니다. 또한 제품에 대한 고객 신뢰성과 우수성을 더욱더 증진하기 위하여 추가적인 인증도 진행하려고 추진 준비 중에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 드린 점 머리 숙여 깊이 사과드리며 완벽한 제품임을 입증하고 추가 인증을 통한 우수성을 검증하여 판매가 조기에 이루어지도록 ㈜가온셀 임직원들은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lease enter your password first.

CloseConfirm